공지사항 게시판

제목2020년 장박 모집안내2020-05-17 10:14:51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이지캠핑장입니다.   


현재 2020년 장박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장박은 오토캠핑(자가장비 캠핑)만 모집하고 있으며,  기간 및 금액은 아래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참고로, 저희 이지캠핑장의 오토캠핑 사이트는 모두 파쇄석(자갈) 자리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전기는 기본제공됩니다. 

(전기 전자제품 사용에 관한 제한사항은 유선상, 혹은 계약 상담 시 안내 및 협의합니다.)


=========================================================

기간                                   가격

---------------------------------------------------------

1개월 ~  6개월 미만                  월 19만원


6개월 ~ 12개월 미만                  월 18만원


12개월 이상                            월 17만원

=========================================================


* 장박 기간내 평일, 주말 및 공휴일 제한을 두고있지 않습니다. (단, 평일사용 시에는 최소 방문 2일전에 관리자에게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 장박하시는 사이트는 장박계약을 하시는 본인 및 본인을 포함한 직계가족의 사용으로 국한하며, 그 이외의 가족 및 지인들의 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불가피하게 상기와 같은 사용이 필요한 경우는 반드시 사전 관리자의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장박금액의 납부는 사용을 원하시는 기간에 해당 금액을 곱한 금액을 현금, 혹은 카드로 일시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카드의 할부기간은 본인 선택)

* 계약하시기 전, 방문예약 (031-585-3103)하시고 방문하셔서 환경을 둘러보시고 계약하시길 바라며, 방문 전 여유있게 방문일 지정 부탁드립니다.

* 장박은 같은 공간에서 장박하시는 분들과의 조화로운 캠핑이 가능하신 분들이 계셔야 스트레스 없이 즐거운 캠핑이 가능합니다. 하여 부득이하게

  다른 장박캠퍼들간의 원활한 캠핑이 어려운 상황으로 판단이 되면 장박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장박은 장기간 신청자 우선으로 선정이 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기간 등을 고려한 우선순위로 배정됩니다.

* 장박계약 후, 환불을 원하는 경우에는 환불신청한 해당월까지의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니, 이 점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

FAQ(자주 묻는 질문)

텐트 안의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텐트안에는 야외용 쿠션과 전기장판이 들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전기장판의 사용이 무료이지는 않습니다.
사용시 매점에서 장판전기 코드를 대여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5천원입니다. (단, 2020년은 개편 이벤트로 무료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입실시간보다 일찍오면 막으실건가요?

전날 입실현황과 관계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막지는 않죠.
그렇지만 간혹 새벽부터 오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건 아닌거 같습니다.
통상적으로 14시 입실기준이나, 전일 입실자가 없는 경우에는 약간씩 일찍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만, 너무 이른 시간은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느 구역이 제일 좋은가요?

A구역은 나무 그늘밑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진 찍으면 그림은 제일 좋습니다.
비가 오지 않는 상황이라면 가장 캠핑분위기가 나지만 그만큼 장소가 협소한 점이 있습니다.

B구역은 오토캠핑존으로 모두 파쇄석으로 구성된 사이트입니다.  A 구역에 비해 그늘은 많이 부족하지만, 자신만의 장비로 자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무엇이 필요한가요?

오셔서 드실 음식과 세면도구랑 침구류는 준비하셔야 합니다. 나머지는 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이 가지고 오는 것보다 많이 준비하였습니다.

승용차로 실으면 뒷좌석도 짐을 넣어야할 정도입니다.

캠핑장에는 전기시설이 되어 있어서 연결선을 이용하여 일반적인 전기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만 전열기구의 사용은 금하고 있습니다. 저전력의 제품, 즉 선풍기 정도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토캠핑과 이지캠핑의 차이점이 뭔가요?

말 그대로 오토캠핑은 자동차를 옆에 놓고 캠핑을 하는 것입니다.

외국에는 캠핑장시설이 잘갖추어져 있어서 캠핑카같은 것이 가면 전기, 수도, 하수, 가스등이 모두 제공되지만, 우리나라의 경우는 그냥 차량이 옆에 주차할 수 있는 정도의 의미밖에 없습니다.

이지캠핑(easy camping)은 모든 캠핑장비를 방문전에 세팅을 하여 오는 분들이 바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도록 쉬운 캠핑을 말합니다.

다른 오토캠핑장과 다른 점이 무언가요?

캠핑을 한번이라도 해보셨다면 확실한 차이를 아실 것입니다.

일단 장비가 모두 세팅되어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캠핑 한번 갈려면 창고 뒤져서 바리바리 짐을 싸고, 와서 텐트치고 장비준비하여 설치하여야하고, 철수할때는 역으로 한번 더 고생해야하는 것을 개선하였습니다.

비용부분도 캠핑장비 한번 준비해서 일년에 3번 이상 가시는 분이 아니라면 훨씬 저렴합니다.

대충 계산해보면 답 나옵니다. 끝으로 캠핑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옆 텐트때문에 기죽지 않고 폼잡지 않아도 되니까요. 그냥 편안하게 즐기시다 좋은 추억 몇개 건져가시면 됩니다. 아이들 캠핑 한번 보낼려고 무리하지 마시고 그냥 편하게 오셔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기억 몇개 건져가세요.

화장실은 깨끗한가요?

호텔급이라고는 감히 말씀드릴 수 없으나, 자주 청소하고 시설도 개선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개선하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캠프파이어는 가능한가요?

불피고 춤추고 그런것이 아니라면 고기구워먹는 화롯대에 장작넣고 불피는 것은 가능합니다.
대신에 타인에게 해를 끼치는 경우는 절대 금해야겠죠.

먹을 것도 파나요?

한동안 마트에서 사서 준비를 해드렸는데 주문이 많아져서 지금은 잠시 중지된 상태입니다.
준비되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면 텐트에서 잘 수 있나요?

불법은 아닙니다.

약간 눅눅한 느낌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닥은 별도의 공사를 해서 물에 젖지않도록 했습니다.
옷이 젖거나 그런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새로 개선된 알미늄 프레임 쉘터에서는 외부 빗물이 유입되지 않기 때문에 기존보다 안락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중캠핑은 추천할 만 합니다.
일단 교통 혼잡이 없고, 텐트안에서 빗소리를 듣는 것도 분위기 좋습니다.
그 안에서 고기 구워먹으며 한잔하는 것도 좋고, 빗소리 들으며 커피향에 취해보는 것도 강추입니다.

사용료만 내면 나머지는 공짜인가요?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비품 이외에  소모품은 사셔야 합니다.
부탄가스와 장갑은 1개 기본으로 드리고 숯, 장작 등은 별도로 판매합니다.

온수 샤워시설은 있나요?

네 가스 온수 샤워시설이 있습니다.
물이 차거워 샤워를 못하는 일은 없습니다.

장소만 대여할 수는 없나요?

오토캠핑의 경우 즉, B구역은 장소만 대여하는 곳입니다.  아울러, A 구역의 경우에도 당일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통상적으로 정상가격의 절반가격에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료가 비수기 성수기가 다른가요?

네. 오토캠핑의 경우는 성수기 5만원, 비수가 4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지캠핑의 경우, 성수기 12만원, 비수기 10만원으로 운영중이며, 특히 비수기 평일의 경우에는 약 50%의 할인행사도 진행중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이들 놀 수 있는 개울이 있나요?

사진에도 올려놓았지만 바로 옆에 있습니다.
깊이는 어른 종아리부터 허리까지 입니다. 따로 옆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비 많이 올때 개울에서 놀기 어려울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며칠전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선착순입니다. 예약하고 입금은 바로 하셔야하고 예약이 다차면 한달전이라도 예약을 하실 수 없습니다.
예약이 다된 경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취소된 경우 따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한 텐트에 몇명이나 사용할 수 있습니까?

4인 기준입니다. 부부와 아이 2명정도가 적당합니다.
여름에 성인 4명은 껴안고 자도 무방한 사이일 경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