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소개

전체 텐트 사이트 맵

위의 지도에서 개별 텐트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상세 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dvantage

햇빛을 가릴 수 있는 넉넉한 타프 안쪽으로 텐트를 구성하여, 해가 내리쬐는 날에도 비가오는 날에도 편안한 캠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Tent

넉넉한 크기의 텐트로 구성하여 4인이 즐기시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 하였습니다.

Amusement

귀여운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트렘폴린 시설, 추억의 오락들이 가득 들어있는 코인 오락기, 맑고 깨끗한 지하수로 운영되는 수영장까지!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Convenience

기존보다 넓어진 공간속에서 차 한잔의 휴식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주변환경 및 시설

주변 볼거리

청평호반/수상레져

청평호수는 1944년 준공된 청평댐으로 인해 이루어진 호수로써, 호명산과 화야산 가운데 자리 잡고있어 빼어난 경치를 자랑한다. 청평호수는 여름철을 비롯하여 4계절 내내 사랑받는 관광지이며 청평댐 주변으로 청평호반 횟집, 수상레져, 보트투어, 낚시, 번지점프, 등 각종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곳이다.

남이섬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서 총면적은 14여 만평에 이른다. 원래는 홍수 때에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淸平)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다. 남이 장군의 묘소가 있는 것에 연유하여 남이섬이라 부르게 되었다.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에에 밤나무숲이 무성하고, 별장방갈로 수영장 등 오락시설이 잘 정비되어 있으며, 서울과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찾아든다.

아침고요 수목원

아침고요 수목원은 설립자 한상경 교수(삼육대 원예학)가 1993년 미국에서 교환교수로 재직하던 중, 한국을 대표할 세계적이고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5월 개원하였다.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롯한 것으로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