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로가기
고객센터
포토앨범
계좌번호
계좌번호
 Home < 커뮤니티 < 방문후기
 
작성일 : 12-10-31 19:24
비와함께 첫캠핑!
 글쓴이 : 배소라
조회 : 1,313  
완전~~~~초보 캠퍼 둘이서 첫캠핑을 요전 주말에 다녀 왔지요ㅋㅋ
토요일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어떻게 하나 걱정을 했는데
걱정과는 다르게 친절하게 타프까지 다 설치해 주시고 따듯한 전기 장판까지 있어서
정말 편한 캠핑 이였어요ㅋㅋㅋ
아........아직 많이 어설픈 터라 장작에 불도 못때고 헤매고 있었는데 친절하시게도 도와주셔서
저녁을 무사히 해결했답니다^^
빗소리도 너무 좋고 음악까지 흘러나와서 진짜 근사한 시간 보냈어요.
다시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오려했지만 못왔던 친구들이랑 나중에 다시 한번 오려구요 !!!!!!

비와도 큰고생 없이 (솔직히 비오는 날씨는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터라;) 다녀올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날씨나 계절 상관없이 멋진 경치랑 즐길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모든 캠핑장비가 준비된 이지캠핑 청평프라자!!!"


이지캠핑 12-11-01 16:00
답변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아마도 이분들은 제가 불을 피워드린거 같습니다. 1구역에 여자분 2명이 온 팀 아닌가요?
젊고 이쁜 분 2명이 오셨길래 마음 조마조마하면서 장작불을 붙혀드린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젊은거는 맞고 이쁜거를 자인하기 힘들면 의견이 다를지라도 1구역이면 넘어가시죠.
아니면 저말고 또 다른 곳에서 직원들이 불을 붙혀드린 걸로 알겠습니다.

어째건 편안하게 계시다가 가셨다니 다행이고 다음에 친구분들과 함께 오시면 더 잘모시겠습니다.
 
 

Total 7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79 벌써 세번째 방문!! ㅎㅎ (1) 곽미진 11-05 2993
78 비와함께 첫캠핑! (1) 배소라 10-31 1314
77 (10.27~28) 가을바람 솔솔 너무좋았던 이지캠핑 (2) 김다희 10-30 1827
76 커플 캠핑 후기 (1) 허강 10-29 1677
75 동생부부와 두번째 방문~ (1) 배영미 10-29 1475
74 첫캠핑도전기 (1) 이혜경 10-15 1413
73 첫!! 캠핑에 도전하다!^^ (1) 애니빵~ 10-09 1511
72 빤따스틱 의 절정 (1) 장종훈 10-06 1359
71 2번째 방문~!! (1) 뚱뚜루 09-10 1424
70 9월1일 1박~^^ (1) 한은희 09-03 1245
69 8월 중순에 2박 3일 이용했습니다. (1) 김태훈 08-28 1478
68 비오는새벽 (1) 노혜란 08-27 1112
67 울 가족의 첫 캠핑 (1) 조애숙 08-18 2049
66 good (1) 박현 08-16 1422
65 오늘 잠시 들려 명함받아온 사람예요.. (1) 조정자 08-16 1111
64 아이들과 소중한추억!!! (1) 배영미 08-15 1339
 1  2  3  4  5  

로고

상호 : 보아스코리아(주) 사업자등록번호 : 114-87-09882 대표자 : 김혁식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4 - 경기가평 - 28호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2110 < 이지캠핑 청평프라자 >
문의 : 대표전화 : 031-585-3103 팩스 : 031-585-3104